Drive와 Dropbox 비교-어느 쪽이 더 낫습니까

Google Drive vs. Dropbox vs. 기타 클라우드 서비스. 귀하와 귀하의 비즈니스에 적합한 서비스를 결정할 때 고려해야 할 사항이 많이 있습니다. 이메일 세계에서 Google 드라이브는 꽤 오랫동안 확실한 리더였습니다. 이 모든 것을 시작한 Dropbox는 여전히 실제로 선두를 달리고 있지만 특히 Google의 새로운 드라이브 클라우드 스토리지와 같은 다른 옵션이 빠르게 따라 잡고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모든 클라우드 서비스 중에서 민감한 파일에 적합한 서비스를 선택하는 것은 복잡한 결정일 수 있습니다. 어떤 것이 가장 적합한 지 결정하기 전에 알아야 할 몇 가지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Dropbox와 Google Drive의 차이점

Drive와 Dropbox의 첫 번째 주요 차이점은 가격 구조에 있습니다. Dropbox는 파일 당 요금을 청구하지만 Drive는 Business와 Premium의 두 가지 요금제를 제공합니다. 이 비즈니스에는 무제한 전송 및 수신, 사용자 지정 파일 이름 지정, 문서, 이미지 등에 대한 다양한 스토리지 수준 등 다른 클라우드 서비스와 차별화되는 몇 가지 주요 기능이 있습니다. 반면 프리미엄은 두 가지 수준의 저장 공간과 대역폭 만 제공하는 반면 세 번째 수준에서는 사용자가 Google 문서 도구 및 기타 스프레드 시트를 통해 데이터를 관리 할 수 ​​있습니다.

Dropbox는 문서 동기화라는 다른 팩과 차별화되는 또 다른 훌륭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Drive는 문서 동기화를 제공하지 않지만 Dropbox 버전은 몇 분 내에 설치할 수 있으며 DropBox를 통해 문서를 로컬 하드 드라이브 또는 온라인 저장소에 동기화 할 수있는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이것은 직장에서 서로 다른 컴퓨터를 사용하는 많은 개인이나 한 번에 여러 파일에 액세스해야하는 사람들에게 편리한 기능입니다 (예 : 프레젠테이션 및 Word 문서 또는 많은 링크가있는 연락처 목록 및 일정 항목). 이 기능은 가끔씩 만 사용한다면 그만한 가치가있을 것입니다.

스토리지는 Drive와 Dropbox의 또 다른 큰 차이점입니다.

Dropbox는 각 파일에 대해 훨씬 적은 저장 용량을 제공하는 반면 Google은 모든 계정에 대해 2GB의 여유 공간을 권장합니다. 이것은 무시할 수있는 양처럼 보일 수 있지만 수천 개의 파일을 나타냅니다! Dropbox는 여유 공간 내에서 추가 공간 구입을 포함하여 저장 용량을 늘리기위한 몇 가지 유료 옵션을 제공합니다. Google은 5 배 더 많은 데이터를 저장할 수있는 유사한 일회성 요금을 제공합니다.

물론 이러한 가격 차이가 클라우드 스토리지와 관련하여 Dropbox가 확실한 승자임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각 서비스에는 다른 사람을 무시하면서 고객을 끌어들이는 특정 측면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Dropbox의 모바일 버전에는 문서 공유 및 웹의 파일 공유 옵션과 같은 몇 가지 중요한 기능이없는 반면 Drive는 웹과 모바일에서 이러한 기능을 허용합니다. 즉, 컴퓨터에서 이러한 기능이 필요한 경우 드라이브가 장기적으로 더 나은 가치가 될 수 있습니다.

이 두 서비스 제공 업체의 또 다른 큰 차이점은 가격 책정입니다. 드라이브는 저장하거나 전송할 수있는 파일 수에 제한이없는 무료 계정을 포함하여 여러 가지 요금제를 제공합니다. Dropbox는 파일 수와 전송 속도에 제한이있는 무료 요금제를 제공하므로 더 많은 저장 용량이 필요한 경우 비즈니스 요구에 Dropbox를 고려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두 회사 모두 선택할 수있는 몇 가지 다른 가격 책정 계획이 있으므로 옵션을 탐색하고 나란히 비교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두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를 비교하는 한 가지 방법은 2 단계 인증 프로세스를 살펴 보는 것입니다. Google 드라이브는 파일에 액세스하기 위해 비밀번호와 함께 이메일 주소를 제공하는 일회성 로그인 프로세스를 사용합니다. Dropbox는 데이터 전송 또는 저장을 시작하기 전에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를 묻는 2 단계 인증을 제공합니다. 두 회사에서 사용하는 보안 조치로 인해 해커가 데이터에 액세스하기가 더 어려워 지므로 두 경쟁 업체 중에서 선택할 때이 2 단계 인증 프로세스를 가장 중요하게 고려해야합니다.

마지막으로 비교할 것은이 두 클라우드 스토리지 제공 업체를 사용하는 데 드는 전체 비용입니다. Google은 모든 스토리지 계정에 대해 Dropbox보다 훨씬 적은 비용을 청구하며 무료 서비스가 아닙니다. Dropbox는 가입 후 1 년 동안 무료 저장 용량과 같은 몇 가지 특전을 제공하지만 이로 인해 전체적으로 드라이브 비용이 훨씬 저렴 해집니다. 두 서비스 모두 무제한의 사람들이 무료 계정에 가입 할 수 있도록 허용하므로이 요소는 두 회사 모두에게 유리합니다. 승자를 찾으려면 각 서비스의 비용을 살펴보고 비즈니스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고려하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