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에서 자동 수정을 끄는 방법

iPhone은 배터리 전원이 부족 해지면 자동으로 꺼집니다. 따라서 항상 켜고 끄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꺼져 있는지 확인하려면 확인하기 위해 취해야 할 특정 단계가 있습니다. 우선 전원 버튼을 사용하여 끄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다른 사람의 방해를받을 가능성이있는 상황에있는 경우 다음 지침을 따를 수 있습니다.

iPhone의 배터리가 부족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는 즉시 전화기를 끄고 잠시 동안 충전해야합니다. 적어도 전화로 작업으로 돌아갈 수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iPhone을 끄는 것을 잊은 경우 다음 지침에 따라 휴대폰 배터리가 너무 빨리 소모되지 않도록해야합니다.

iPhone의 홈 버튼을 올바르게 사용해야합니다. 이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화면이 꺼집니다. 그러나 전화기가 꺼진 상태에서 실수로 화면을 터치하면 수동으로 화면을 꺼야합니다. 화면이 저절로 꺼질 수도 있습니다.

때로는 배터리 전원이 부족해도 전화기가 자동으로 꺼지지 않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물리적으로 전화를 꺼야합니다. 벽에서 전화기를 분리하여 프로세스를 시작하십시오. 그런 다음 배터리의 전원 버튼을 터치하여 종료합니다. 휴대 전화를 딱딱한 표면에 놓거나 부드러운 수건에 눕혀서 손상을 막기 전에 iPhone을 꺼야합니다.

iPhone을 끄고 싶을 때

홈 키를 두 번 터치하면 iPhone이 자동으로 꺼집니다. 전화로 문자 메시지를 입력하려면 홈 키를 두 번 터치하고 홈 키를 터치하여 전화를 끕니다. 캘린더 항목을 보려면 홈 키를 세 번 터치하고 화면을 터치합니다. 그렇게하면 전화기가 자동으로 꺼집니다.

전화기를 끈 후 SIM 카드와 배터리를 제거해야합니다. 제대로 다루지 않으면 iPhone을 쉽게 손상시킬 수있는 중요한 부품입니다. 이러한 부품을 제거한 후에는 비닐 봉지에 넣어야합니다. iPhone을 천으로 감싸면 손상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가방이나 케이스에 넣으면 iPhone을 케이스의 딱딱한 표면에 대면 iPhone이 긁히거나 부딪 힐 수 있습니다. SIM 카드를 다른 iPhone으로 옮기거나 배터리를 교체해야하는 경우 신중하게 수행해야합니다.

Bluetooth 기능이있는 iPhone을 사용하는 경우 장치 설정에주의해야합니다. 홈 버튼을 두 번 터치하면 범위 내에있는 가능한 모든 Bluetooth 장치가 표시됩니다. Bluetooth를 활성화하려면 버튼을 두 번 터치 한 다음 화면을 터치합니다. 그런 다음 다른 버튼을 터치하여 기능을 불러 와야합니다. iPhone에 Bluetooth가없는 경우 켜야합니다. 그러면 iPhone이 범위 내에있는 모든 장치를 감지하고 연결을 시도합니다.

iPhone을 끄기 전에

항상 전화 상태를 저장해야합니다. 이렇게하면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거나 끌 때 예기치 않게 변경되는 것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시스템을 변경할 때마다 전화기 상태를 저장해야합니다. 이렇게하면 항상 이전 설정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전화기 상태에 대한 백업이없는 경우 언제든지 특정 상태로 쉽게 돌아갈 수 있도록 설정해야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